일단 젤 기억에 남았떤 투어 후기 위주로 써보려 합니다 ^ ^판단판단 + 나나문 반딧불 투어 후기 입니다.오전 7시 30분 저희가 첫번째 픽업이었어요~작은 봉고차 앞에 대기중 ㅎㅎ한 8~10인승 정도 되는듯? 저희 팀 인원 4명 타고 외국인 부부 한팀 더 픽업 하고 끝~도심을 떠나 작은 마을을 지나고 들판을 몇개 지나고 출발부터 한 1시간 가량? 걸린것 같네요베이스 캠프 도착 ㅎ베이스 캠프 바로 앞에 바다가 보이고 정원도 넘 이쁘게 잘 되어 있어요그네도 있꼬 ㅎㅎ조기 앞에 보이는 바구니에서 스노쿨링 장비랑 오리발 사이즈 맞춰서 골랐…
오사카, 필리핀 등 몇몇 해외여행 가보긴 했지만 혼자 해외여행은처음이라 긴장도 되고 설레기도 했던 여행이었던것 같네요.그래도 포유말레이시아를 알게되서, 다른 일행도 만나고 같이 맥주한잔도 하는 참 즐거웠고또 가고싶은 여행이었습니다. 전 일단 혼자여행이라 투어위주로 많이 다녔어요숙소는 전부 코타스윗에서 지냈구요.(저처럼 투어위주 여행이나 숙소비용을 줄이고자 하시면 충분히 가성비 좋은 숙소임은 확실합니다.)판단판단 + 반딧불 투어, 세팡가르 섬투어, 동막골스르방 반딧불 투어까지!혼자여행 이신분들은 일행찾을때 여행같이가요! 게시판 활용 …
다시가고 싶은 코타키나발루 4박후기! 3일째 입니다!3일세팡가르 투어가 있는 날입니다.반딧불과 세팡가르투어를 코타포유에서 같이 했어요.만따나니가 가고 싶었지만 파라셀링 하고 싶어서 세팡가르로 정했습니다.힐튼에서 픽업을 해서 제셀턴 선착장으로 갑니다.여기에서 이름하고 일행 수를 적어요~투어를 현지에서 예약하려면 이곳에서 하시면 됩니다~!바나나 보트 타는 것처럼 재밌게 운전해 주십니다~ ㅎㅎ가는 길이 완전 신났어요 ^____^네 ~ 맞숩니다! 우리는 힐링 중입니다~인생 샷 하나 건저보겠다고 ㅎㅎㅎㅎ아무도 없을 때 찍어보겠다고 ㅎㅎㅎ파라…
다들 기억하시죠~? 올여름 더위를~~좀 시원해질 무렵... 우리는 더운 곳으로 여행을 갑니다. 그곳은...코타키나발루!공항으로 가는 동안 날씨는 완전 좋았습니다~여기서부터 점점 강렬히 설레기 시작합니다.오예~ 오예~진에어 9/8일 토요일 19:05분 ~ 23:15 연착 없이 순조롭게 도착했습니다.1일유심을 사서 그랩을 부르고 12링깃을 주고 힐튼 호텔로~금액 가지고 장난치는 기사가 있었다는 글들을 봐서 좀걱정되긴 했었는데, 다행히 친절한 기사분을 만났습니다.힐튼호텔 로비깨끗합니다.전 외국 나가서 현지식을 잘 못먹어서 항상 조식을 포…
팝업 닫기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