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필수
취소
인기 검색어
1
쿠알라
2
코타
3
코타키나발루
4
쿠알라룸푸르
5
반딧불
6
9
7
투어
8
말라
9
섬
10
말라카
2024-11-21 기준
마이페이지
0
장바구니
쿠폰
투어소개
조인투어 vs 단독투어
여행정보
여행후기
굿바이 코로나!
초특가상품
이달의 특가
코타키나발루
일일 조인투어
출국일 패키지
일일 단독투어
패키지 단독투어
쿠알라룸푸르
일일 조인투어
출국일 패키지
일일 단독투어
차량운송및렌트
골프투어
골프투어
기업/단체문의
기업·단체·인센티브
VIP·정부&지자체의전
고객센터
공지사항
문의하기
FAQ
회사소개
카카오상담
네이버카페
제휴할인/이벤트
할인/제휴쿠폰
여행자보험
이벤트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0
장바구니
쿠폰
검색어 필수
투어소개
조인투어 vs 단독투어
여행정보
여행후기
굿바이 코로나!
초특가상품
이달의 특가
코타키나발루
일일 조인투어
출국일 패키지
일일 단독투어
패키지 단독투어
쿠알라룸푸르
일일 조인투어
출국일 패키지
일일 단독투어
차량운송및렌트
골프투어
골프투어
기업·단체문의
기업·단체·인센티브
VIP·정부&지자체의전
고객센터
공지사항
문의하기
FAQ
회사소개
카카오상담
네이버카페
제휴할인&이벤트
할인/제휴쿠폰
여행자보험
이벤트
로그인
회원가입
포유말레이시아 회원가입
SNS 계정으로 가입
네이버로 회원가입하기
카카오로 회원가입하기
구글로 회원가입하기
회원가입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포유말레이시아(전자거래 사업자)가 운영하는 포유말레이시아 웹사이트 인터넷 쇼핑몰(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PC통신등을 이용하는 전자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① “몰”이란 포유말레이시아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투말포 웹사이트 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② “몰”은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② “몰”은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③ “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몰”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③ “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몰”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기타 “몰”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몰”을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9조(구매신청) “몰”이용자는 “몰”상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1. 성명, 주소, 전화번호 입력 2.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3. 결제방법의 선택 4.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제10조 (계약의 성립) ① “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몰”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11조(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1. 계좌이체 2. 신용카드결제 제12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몰”은 배송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13조(배송)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몰”의 고의·과실로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14조(환급, 반품 및 교환) ①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일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3일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②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몰”은 배송된 재화일지라도 재화를 반품받은 다음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반품 및 교환 조치를 합니다. 다만 그 요구기한은 배송된 날로부터 20일 이내로 합니다. 1.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몰”이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배송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3. 재화가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늦게 배송된 경우 4.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제18조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제15조(개인정보보호) ① “몰”은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주민등록번호(회원의 경우) 3. 주소 4. 전화번호 5. 희망ID(회원의 경우) 6.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② “몰”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몰”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④ “몰”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16조제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16조(“몰”의 의무) ①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7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5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8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2.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3.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19조(연결”몰”과 피연결”몰” 간의 관계) ①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 “몰”은 피연결 “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용역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몰”의 사이트에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제20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1조(분쟁해결) ① “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2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몰”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회원가입약관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포유말레이시아 (이하 "당사")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개인정보의 보호와 관련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 상의 개인정보 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따릅니다.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당사의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이 가진 권리와 그 권리를 행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며, 당사의 서비스 이용 중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문의가 있을 경우 연락할 수 있는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를 안내합니다. 1.수집하는 개인정보 및 이용에 관한 안내 1.1 회원 수집·이용 목적 필수 수집 항목 선택 수집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서비스 가입 및 이용 맞춤형 컨텐츠 추천 서비스 이용에 따른 이용실적 정보 통계·분석·서비스개선 불법·부정이용방지 고객상담 회원 가입 성명, 이메일주소, 비밀번호 전화번호 위치정보 수집 동의 특가 항공권 및 할인 혜택 안내 동의 회원탈퇴시까지 (단, 관계법령에 따름) 상품 구매 시 (공통) 예약자 정보 (예약자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전화 번호) 여행목적 회원탈퇴시까지 (단, 관계법령에 따름) 투어/민박 상품 구매 시 여행자 정보 (이름, 이메일주소, 휴대전화 번호, 영문이름(해외상품), 성별/생년월일/여권정보(일부상품)) 액티비티 상품 이용 시 - 사용시간, 사용시작일/사용일(일부상품) 픽업서비스 상품 이용 시 - 호텔이름, 현지 도착 및 출발 정보(공항, 항공편명, 날짜/시간(일부상품)) 티켓 상품 구매 시 배송정보 (수령인, 수령인 휴대전화 번호, 배송주소) 여권정보 필요 상품 이용 시 - 여권정보 항공권 상품 구매 시 탑승객 정보 (이름, 성별, 생년월일, 국적, 비자사본 등 증명서(운임증빙서류 필요 시)) 해외상품 구매 시 - 영문이름, 여권번호, 여권만료일, 발행국 카드 결제 시 - 카드소유주명, 카드번호, 유효기간, 비밀번호 앞2자리, 할부기간, 카드유형(개인/가족/법인), 생년월일(국내상품) 현금 결제 시 - 현금영수증, 휴대번호, 사업자번호, 현금영수증카드 회원탈퇴시까지 (단, 관계법령에 따름) 1.2 비회원 수집·이용 목적 필수 수집 항목 선택 수집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항공 상품 구매 탑승객 정보 (이름, 성별, 생년월일, 국적, 비자사본 등 증명서(운임증빙서류 필요 시)) 해외상품 구매 시 - 영문이름, 여권번호, 여권만료일, 발행국 카드 결제 시 - 카드소유주명, 카드번호, 유효기간, 비밀번호 앞2자리, 할부기간, 카드유형(개인/가족/법인), 생년월일(국내상품) 현금 결제 시 - 현금영수증, 휴대번호, 사업자번호, 현금영수증카드 개인정보 이용목적 달성시까지 (단, 관계법령에 따름) 1.3 추가 수집 정보 구분 수집 항목 SNS(카카오, 페이스북, 네이버, Apple) 이용 로그인 시 이메일주소, 닉네임 서비스 이용 시 자동 생성 정보 자동생성정보 - 기기정보 (기기종류, OS버전), 이용기록 (IP주소, 쿠키, 서비스 이용기록 등) 결제 서비스 이용 시 신용카드 결제시 - 카드사, 카드번호, 할부개월 계좌이체 시 - 은행명, 임금자명 무통장 입금 시 -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 환불 시 - 환불계좌정보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 고객센터 문의 시 이메일, 전화번호, 예약번호 특가 항공권 및 할인 혜택 안내 시 여행자정보(이름, 이메일주소, 휴대전화 번호), 예약 정보 모바일 앱 서비스 이용 시 위치정보, 카메라/갤러리, 지문로그인(아이폰일 경우) ※ 불법·부정이용이란 회원 탈퇴 후 재가입, 상품 구매 후 구매취소 등을 반복적으로 행하는 등 마이리얼트립이 제공하는 할인쿠폰 등의 경제상 이익을 불·편법적으로 수취하는 행위, 이용약관 등에서 금지하고 있는 행위, 명의도용 등의 불·편법 행위 등을 포함합니다. ※ 위의 정보는 서비스 이용에 따른 통계∙분석에 이용될 수 있습니다. 2. 개인정보의 제공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개인정보 및 이용에 관한 안내’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타인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상품 예약 및 구매 단계에서 필요한 정보를 회원에게 동의를 구한 후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제공받는자 제공 목적 제공 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제주투어패스, JTR 해운 탑승 예약 예약자정보 (여행자이름, 이메일, 핸드폰번호) 여행자정보 (한국이름, 영문이름, 성별, 생년월일, 여권번호(일부 상품)) 회원탈퇴 시 혹은 계약 종료 시 (단, 관계법령에 따름) RTS, 이지레일, 넘버원유럽, Bookaway 철도 탑승 예약 랜드업체 현지 여행 진행 및 고객 관리 민박업체 민박 예약 목적 찜카, 쏘카 렌터카 예약 목적 스카이스캐너 항공 서비스 제휴 예약정보(예약번호, 발권일자, 결제요금) 네이버항공 항공권 예약정보 확인 및 이벤트성 포인트 적립 네이버 이용자 고유 식별자, 휴대전화번호 뒤 4자리, 항공권 예약정보 감동여행디자인, 티오엔 호텔숙박권 예약 예약자 정보 (여행자이름, 연락처) ※ 여행상품 구매 시 상품 별로 제3자에게 제공되는 개인정보를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동의 거부권 등에 대한 고지 개인정보 제공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꼭 필요합니다. 개인정보 제공을 거부하실 수 있으나, 이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위탁 마이리얼트립은 서비스의 제공, 서비스의 유지/관리, 이용자 편의 제공 등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 운영하고 있습니다. 3.1 개인정보 국내 처리 위탁 현황 구분 수탁자 위탁업무 고객상담 ㈜유베이스 고객 및 주문 정보 이용관리 등 콜센터 업무의 일체 ㈜마이트로(MYTRO) 고객 상담 시스템 채널코퍼레이션 채팅 상담 알림 발송 NHN toast 알림톡 서비스 제공 배송 우솔산업 유심 상품 배송 한진택배 유심 상품 배송 미래샌딩, 펀샌딩 공항 티켓 상품 배송 항공권 구매 토파스여행정보㈜ 항공권 예약/발권/결제 및 서비스 제공 결제처리 나이스페이먼츠㈜ 신용카드, 계좌이체 ㈜KG이니시스 무통장 입금, 가상계좌 결제 토스 토스 결제 네이버파이넨셜 네이버페이 결제 NHN Payco 페이코 결제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 결제 세틀뱅크 계좌번호 유효성 검증 데이터보관 Amazon Web Services Inc. 데이터 보관 데이터처리 Google 이메일, 내부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도구, 데이터 보관 3.2 개인정보 국외 처리 위탁 현황 업체명(연락처) 국가 일시 및 방법 개인정보 항목 이용 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Braze.inc (privacy@braze.com) 미국 업무 상 개인정보 필요 시 네트워크를 통하여 전송 성명, 연락처, 이메일 주소 및 서비스 사용 관련 정보 마케팅 및 서비스 운영 안내 회원 탈퇴 시 또는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Zendesk (support@zendesk.com) 미국 업무 상 개인정보 필요 시 네트워크를 통하여 전송 성명, 연락처, 이메일 주소 고객상담 회원 탈퇴 시 또는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파기 절차 및 방법 수집된 개인정보의 보유•이용기간은 서비스 이용계약 체결(회원가입)시부터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탈퇴 신청)시까지 입니다. 원칙적으로,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 법령에 의해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 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 정보를 보관합니다. 4.1 관계 법령에 의한 개인정보 보유 보유정보 보유기간 근거법령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 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 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3 년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 개월 위치정보에 관한 기록 6 개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웹사이트 방문 기록 3 개월 통신비밀보호법 4.2 파기절차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보유 사유에 따라(4.1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이때, 별도의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회원이 동의한 목적을 초과하거나 혹은 법률이 정한 경우 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4.3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등을 통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 또는 물리적 방법을 사용하여 파기합니다. 4.4 개인정보유효기간제 도입 마이리얼트립을 최종 이용 후 1년 동안 이용 기록이 없는 고객(장기미이용회원)의 개인정보는 별도로 분리하여 안전하게 관리하게 되며, 대상자에게는 분리 보관 처리일을 기준으로 하여 최소 30일 이전에 이메일 주소를 통해 안내를 합니다. 분리 보관된 개인정보는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보유 사유에 따라(4.1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5. 고객의 권리와 의무 5.1 고객의 권리 고객은 언제든지 수집 정보에 대하여 수정, 동의 철회, 삭제, 열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철회, 삭제 시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마이리얼트립이 수집한 개인정보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분 수집된 개인정보 확인 방법 마이리얼트립 웹페이지 내 정보 > 프로필관리 마이리얼트립 모바일앱 내 정보 > 프로필관리 마이리얼트립 웹 또는 앱을 통해 직접 확인하지 못하는 정보는 마이리얼트립 고객센터(1670-8208, 1:1 채팅 문의, help@myrealtrip.com)에 요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동의 철회 및 삭제, 처리 정지를 요청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마이리얼트립 고객센터(1670-8208, 1:1 채팅 문의, help@myrealtrip.com)를 통해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은 언제든 회원 탈퇴를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청 시,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또한,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정보 주체와 약정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등 계약의 이행이 곤란한 경우로서 정보주체가 그 계약의 해지 의사를 명확하게 밝히지 아니한 경우에는 동의 철회, 삭제, 처리 정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요청하신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 해당 정보를 이용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합리적인 사유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 그 결과를 지체 없이 제3자에게 통지하여 동의 철회, 삭제, 처리 정지하도록 조치합니다. 5.2 고객의 의무 고객은 자신의 개인정보를 보호할 의무가 있으며,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이 ID(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접근매체 등의 양도·대여·분실이나 로그인 상태에서 이석 등 고객 본인의 부주의나 관계법령에 의한 보안조치로 차단할 수 없는 방법이나 기술을 사용한 해킹 등 회사가 상당한 주의에도 불구하고 통제할 수 없는 인터넷상의 문제 등으로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은 자신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유지해야 하며, 고객의 부정확한 정보 입력으로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고객 자신에게 있습니다.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한 회원가입 또는 ID 등을 도용하여 결제 처리 시 고객 자격 상실과 함께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처벌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아이디, 비밀번호 등에 대해 보안을 유지할 책임이 있으며 제3자에게 이를 양도하거나 대여할 수 없습니다. 고객은 회사의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따라 보안을 위한 주기적인 활동에 협조할 의무가 있습니다. 6. 인터넷접속정보 파일 설정 및 맞춤형 광고 안내 마이리얼트립은 고객 개개인에게 간편하고 효율적인 개인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자동으로 생성하는 정보나 개인식별이 불가능한 기기 정보를 수집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6.1 쿠키 쿠키(Cookie)는 사용자의 효율적이고 안전한 웹 사용을 보장하기 위해 웹사이트 접속 시 사용자의 디바이스로 전송 및 저장되는 작은 텍스트 파일입니다. 쿠키가 저장된 이후 다시 웹사이트를 방문할 경우 쿠키는 웹사이트 사용자의 디바이스를 인식하여 지난 설정과 과거 이용내역을 자동으로 불러옵니다. 또한 방문한 서비스 정보, 서비스 접속 시간 및 빈도,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생성된 또는 제공(입력)한 정보 등을 분석하여 고객의 취향과 관심에 특화된 서비스(광고 포함)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쿠키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으며,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 사용하는 브라우저의 쿠키 설정 확인 및 변경은 아래와 같은 방법을 통해 가능합니다. 브라우저 설정방법 Microsoft Edge 보 기 Chrome 보 기 FireFox 보 기 Safari 보 기 6.2 맞춤형 광고 마이리얼트립은 고객에게 맞춤형 광고를 제공하기 위하여 쿠키와 광고식별자(ADID, IDFA)를 통해 온라인 행태정보를 수집하여 사용합니다. 방송통신위원회에서는 온라인 행태정보를 웹 사이트 방문이력, 앱 사용 이력, 구매 및 검색 이력 등 이용자의 관심, 흥미, 기호 및 성향 등을 파악하고 분석할 수 있는 온라인상의 이용자 활동정보로 정의하고 있습니다. 당사에서 수집하는 온라인 행태정보는 다른 개인정보와 연계되지 않으며 개인을 식별하지 않습니다. 제공받는 자 제공 항목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페이스북, 카카오, 구글 이용자의 웹사이트 방문이력, 이용자의 앱 사용 이력, 이용자의 검색 이력, 광고식별자 사용자 관심 기반의 맞춤형 광고 제공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러한 맞춤형 광고 수신을 거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맞춤형 광고가 아닌 임의의 광고가 노출됩니다. 맞춤형 광고 수신을 거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수신 거부 방법 안드로이드 구글 설정 > 광고 > 광고 맞춤설정 선택 해제 IOS 아이폰 설정 > 개인정보보호 > 광고 > 광고 추적 제한 7.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조치 마이리얼트립에서는 여행자분들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아래와 같은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암호화 보관 : 법령에서 암호화를 요구하는 고유식별정보, 비밀번호, 결제정보 외에도 전화번호, 이메일 등도 암호화하여 보관하고 있으며, 암호화된 통신구간을 이용하여 전송하고 있습니다. 안전한 관리 : 침입차단시스템, 위협 탐지 시스템을 이용하여 해킹이나 바이러스 등으로부터 개인정보의 유출과 훼손을 막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신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유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해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송수신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취급자 최소화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최소한으로 관리하며, 개인정보의 다운로드가 가능한 직원들의 업무용 PC 에 대해 인터넷망과 연결을 차단하여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을 줄이고 있습니다. 또한 정기 및 비정기 교육을 실시하여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임직원들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기관 문의 안내 고객의 개인정보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와 관련된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를 지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은 아래로 연락하여 문의할 수 있습니다. 마이리얼트립은 이러한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할 것입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개인정보 관리담당자 성명: 정재훈 연락처: 1670-8208 이메일: help@myrealtrip.com 성명: 김형석 연락처: 1670-8208 이메일: help@myrealtrip.com 기타 개인정보 침해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 가능합니다. ▶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 (웹사이트: privacy.kisa.or.kr)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국번없이) 1301 / (웹사이트: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수사국 : (국번없이) 182 / (웹사이트: http://ecrm.cyber.go.kr ) 9. 고지의 의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변경하는 경우 회사는 홈페이지의 공지사항란 또는 이메일로 지체 없이 알리고, 이용자가 언제든지 변경된 사항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공지일자 : 2021년 09월 22일 시행일자 : 2021년 09월 29일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회원가입 약관에 모두 동의합니다
회원가입
취소
상담하기
팝업 닫기
로그인
회원아이디
필수
비밀번호
필수
자동로그인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소셜계정으로 로그인
네이버
로그인
카카오
로그인
구글
로그인